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을 남기다./하늬 일상 기록

하늬일상기록 :) 이벤트 텀블러, 롯데 신세계 면세점 0원 구매

by 스마트한 하늬 2023. 10. 30.
반응형

아파서 병원갔다가 이벤트 참여 - 텀블러

텀블러는 항상 여분을 두면 편리하게 사용하기 좋다. 아파서 병원갔다가 병원비 많이 쓰고... ^^;; 이벤트로 텀블러를 받았다. 반투명에 빨대 필요없는 오픈된 텀블러이지만 용량이 크기에 사용하기 편리할 것 같다. 병원비 안쓰려면 건강한 게 최고인데 그게 내 마음에 대로 잘 안된다. 그나마 실비가 있어서 얼추 60% 정도는 커버가 되는 것 같다.

 

 

한국에 오자마자 먹은 것은 역시나 비빔면, 떡볶이, 삼겹살

캐나다에 있으면서 한국식당을 찾아갈 수도 있었지만 기껏해야 2주정도만 머무는데 한국식당을 찾지 말자 싶어서 안찾았더니 한국 오자마자 매콤한 것만 골라서 먹고 있다. ㅋㅋ

 

특히 한국 도착한 날 바로 삼겹살에 된장찌게 해주고 (삼환축산에서 배터지게 먹었는데 2인 기준 4만원 나옴) 집에 있는 배홍동에 신선한 채소넣고 발사믹 소스 더하고 배홍동 소스에 들기름 더해주고 잘 삶은 탱글한 새우도 넣어주니 완벽한 영양가있는 면요리가 완성되었다. 완전 꿀맛! 그리고 떡볶이도 빠질 수 없지!

 

채소는 저렇게 유기농 쌈채소로 1kg를 주문하는데 배송료 포함 13,000원~14,000원이면 구매 가능하다. 물론 채소 구하기 힘든 시즌이 있기는 한데 그래도 이렇게 주문하는 게 가장 저렴하고 신선하고 유기농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무척 좋다. 강력추천!

 

 

 

모자 깜빡해서 면세점에서 모자 구매! 비키니벤더 블루 체크 버킷햇

원래 모자 챙겨갈까 하다가 안챙겼는데 생각해보니 필요할 것 같았다.... 결국 면세점에서 급히 구매했는데 다행히 롯데인터넷 면세점에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이벤트로 받은 5달러 적립금 + 스마일페이 적립금을 사용해서 6,830원으로 구매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이벤트 이게 상당히 유용하다. →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이벤트 (롯데면세점+제주항공) 자세히 보기

 

있는 모자 또 사는 것 같아서 살짝 아쉬웠는데 구매한 모자는 비키니벤더 블루 체크 버킷햇으로 디자인도 마음에 들지만 (전반적인 포인트 모자로 사용하게 완벽하다.) 가장 실용성 있는 점은 가볍고 얇고 잘 접혀서 작은 크로스백에도 공간 차지않고 잘 들어간다는 점이다. 덕분에 가방의 크기와 상관없이 모자를 넣고 다니다가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최고 강점. 단, 얇아서 바람에 잘 날린다는 것이 최대 단점.

 

 

면세점에서 또 하나의 득템, AHC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 크림

신세계 유니버스 이벤트로 받은 신세계면세점 적립금 1만원을 어디에 사용할지 엄청 고민되었다. 이 1만원을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거의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다가 찾아낸 AHC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 크림. 유니버스 적립금 1만원을 사용하고 나니 남은 1,471원은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해서 최종 결제금액 0원

 

사이즈는 30mL로 작지만 총 두 개 세트이고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수분감있는 자외선차단제로 겨울에도 사용하기 딱 좋은 것 같아서 선택했다. 일단 0원으로 구매했다는 점에서 매우 칭찬!

 

 

 

카카오톡 딜 쇼핑서 240원 주고 구매한 양말

제일 애매할 떄가 포인트로 물건을 온전히 구매할 수 없을 때다. 카카오톡 딜쇼핑에 2,600원이던가 포인트가 남아있었는데 이걸로 뭔가 사기에는 어렵고 그렇다고 버리자기 좀 아깝고. 그래서 고민한 것이 양말 한켤레라도 무료배송 해 주는 곳을 찾아서 양망 한켤레 주문하고 추가결제 240원 사용했다. 그래서 구매한 양말 한 켤레. 뭐 신을만하다. 얇은 양말 몇켤레 더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그래도 이렇게 생기네.

 

 

반응형

댓글